카페 Review

기장카페, 칠암사계

예콩이 2022. 6. 14. 19:28
728x90

안녕하세요,
기장의 소금빵맛집으로 유명한 칠암사계를 아시나요?
이미 소금빵으로 유명해 두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땐 겨울이었지만 이번주말에 방문을 하였는데 사람은 엄청 많은데 빵이 하나도 없구, 심지어 빵매진이라는 안내방송이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이게 무슨일인가 하고 들어가봤더니 “토요일을 밥이좋아” 라는 티비프로그램에 나와
손님은 많고 빵은 다팔렸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여기 걸려있는 사진은 겨울엔 빨간색에 눈사람그림이 있었는데, 시그니처 그림같아서 여기서 사진 많이찍으세요. 오랜만에 왔는데 여름이라 그림이 파란색으로 바꼈는데 파란색도 정말 이쁘네요 ㅎㅎ

건물이 생각보다 큰 3층짜리 건물입니다. 위의 포토존으로 들어오신다면 거기가 2층이구, 바다쪽에 주차를 하셨다면 바다쪽 입구가 1층이에요!

2층에 사람 아무도 없을때 찍은 모습입니다. 따뜻한분위기에 너무 이쁘죠? ◡̈

짠✨ 이렇게 겨울에 먹었었는데 저 소금빵 오전에 갔는데도 다팔렸어서 사람들 줄서있더라구요. 참고로 칠암사계는 소금빵맛집으로 소금빵줄서는 곳이 별도로 있어요

이게 불과 칠암사계 빵의 1/3만 제가 찍은건데 엄청많은 빵이 방송의여파로 하나도 없었다는게 믿겨지시나요..?🤣

화장실인데 특이하지만 고급진 분위기로 깔끔하게 되어있어 한번 찍어봤습니다.

(포토존쪽)카페들어가기 전 입구에 아기자기한 것들이 판매하는 소품샵? 이 있습니다. 귀여운 것들이 많고, 머그컵도 굉장히 예뻤지만 가격은…알것같죠?

요즘 핫한 인센스스틱이에요 ㅎㅎ

여기 하얀부분이 다 빵으로 차있어야하는 공간인데..얼마나 손님들이 많았으면 빵이..상상이 안가죠 ㅋㅋㅋ저도 충격적이었어요.

ㅠㅠ 조금 잠잠해질것같으면 다시 방문해서 꼭 소금빵 다 쟁여오고싶어요..여기소금빵 먹으면 다른곳은 성에안차는 정말 맛있는 맛이에요.

칠암사계 전용 주차장이 바로 맞은편에 있으며, 만석일 시 바다쪽으로 가시면 아주 넓게 주차 가능하십니다.

'카페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창빵집, 파파도나스 울산온양점  (0) 2022.06.29
투썸플레이스 일광해변점  (0) 2022.06.26
간절곶카페, 시선310  (0) 2022.06.14
광안리 브런치카페, 회춘광안점  (0) 2022.06.13
울산카페, 브리크카페  (0) 202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