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Review

울산 간절곶카페 간절바당

예콩이 2022. 7. 4. 10:53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 서생카페 제주도분위기의 카페 간절바당 을 소개해드립니다.

위치도 바다 바로앞인데다가, 분위기도 제주도 분위기라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여기는 강아지들, 아기들이 뛰어놀기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안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바다를 바라보며 좋은 날씨에 여유부리기 딱 좋답니다.

그늘에도 좌석이 있었다는 것을 저는 이 사진을보고 알았네요.

뒷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김도도사장님의 벽화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참고로 여기 사장님은 마스코트인 강아지 김도도랍니다^^

와인이나 책 등 다양하게 판매도 하고있는 곳이에요.

페퍼로니피자,제주도해물라면 먹었습니다.
커피도 커피지만 여기 떡볶이, 감바스, 오징어앤칩스등 음식종류들도 다 맛있어요!
저는 간절바당에 5번넘게 방문해보았습니다. 카페를 이렇게 많이 방문한 곳도 간절바당이 처음이에요 ㅎㅎ

아기자기한 제주스러운소품들도 보이죠?

너무귀엽죠 ㅋㅋ 김도도사장님 이랍니당

바다안보이는 쪽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공간은 두군데, 손씻는곳, 루프탑, 화장실 이렇게 이루어져있어요.
울산 제주도분위기카페 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