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Review

통영 드레피인 풀빌라

예콩이 2023. 8. 3. 10:32
728x90

한국의 몰디브, 통영 드레피인 풀빌라
104호에 머물렀는데 105호가 1등으로 인기가 많고, 그다음 104호가 인기가 많다 보이는 풍경이 다리가 아니라 제일 예쁘게 훤히 다 보여서 그렇다던데 그거 모르고 그냥 예약했는데 ! 운 좋은건가 ㅎㅎㅎ

주차 후 입구에서 반겨주는 팬더들

숙소로 가는길

방 들어가자마자 설렘 폭발 ( ͡° ͜ʖ ͡°)✧

투명카약 낮과 밤에 신나게 탔구요

104호 View
우리 포함 3방밖에 없었는데 우리가 늦게 물놀이를 한건지 우리끼리 물에서 놀았다 천국 그자체,,

화장실을 지나 안에 스파욕조를 지나면 계단이 있는데,
그 계단 올라가면 이렇게 방이랑 이어져서 너무 예뻤다
진짜 몰디브인가?

저녁 먹을때도 이 풍경 감상하며 먹었더니 올해 스트레스 다 날라간 기분💙
바베큐를 추가했더니 고기,쌈,해산물,된장찌개,밥까지 이렇게 알차게 준비해주셨다 추천 !

고기구워먹으면서 원소주 클리어하고

해산물 까지 ~

드디어 둘다 처음먹어보는 원소주 👍🏻

수영하자마자 깐 버터맥주

이풍경에 라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

내가 체리를 너무 좋아해서 한박스 사서 거의 다먹음..

구슬아이스크림까지 완벽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난 개인적으로 먹태깡보다 좋아하는 과자

동영상 꼭 봐야해✨💦

수영하다가 바로 맥주먼저 먹기

다음날 아침 풍경 너무 행복해서 동영상 남기기🤍

밤풍경도 말해뭐해

실물이 안담기는데 여유로운 밤이 너무 좋아서 밤에도 투명카약 타고 둘이 한바퀴 돌고왔다 ㅋㅋ

오빠가 펜션 꼭 가고싶다고 알아온 곳은 처음이었던 통영 드레피인! 작년에 가려다가 태풍땜에 취소당해서 올해는 꼭 가자 하고 갔는데 몇일 살고싶었다,,